호치민 밤문화 - An Overview
호치민 밤문화 - An Overview
Blog Article
바로 핵심부터 말씀드리자면 마약과 여자입니다. 일단 마약은 접근하기가 상당히 쉽지만, 무슨 일이 일어날지 자신도 모르기 때문에 안 하는 게 낫습니다.
호치민의 지역 문화와 음식을 경험하고자 하는 여행객이라면 필수적으로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특히 베트남의 젊은 분위기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분명 매우 만족해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베트남어가 어느정도 능숙하지 않으시면 전혀 재미를 느끼지 못하실 겁니다.
손님들의, 여행객의 목숨을 담보로하는 미등록 여행사의 영업 및 호객행위로 인해 정상적인 여행사의 피해는 물론이지만, 가장 큰 피해는 여행객과 모객을 한 미등록 업체입니다.
이들 업소는 따로 입구 구실을 하는 문이 없는곳이 많습니다. 그냥 뻥 뚫려있는데 대낮에 방문해도 안이 안보일만큼 어두운 장소가 있다면 열에 아홉은 카페옴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호치민은 태국 만큼은 아니지만 다양한 호치민 밤문화가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드러나 있지 않아요.
for those who crave savory appetizers or sweet treats, the assorted choices will cater to your preferences and hold you fueled. 하노이 밤문화 궁 가라오케 (Gung Karaoke) knowledge
사전예약이나 괜찮은 업소에 대한 get more info 정보가 필요하신 경우 현지 에이전시나 업체를 통해 알아보는 방법도 있지만 직접 찾아보고자 하더라도 다양한 업소를 골라서 선택해 경험을 통해 자신만의 호치민 밤문화 루트를 개척해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호치민 밤문화 어떤 종류가 있는진 알겠는데.. 어디를 가야할 지 모르겠어요.
흔히 사이공 이라고도 부르며 하노이와 어깨를 나란히 할 정도의 대도시로써 부이비엔이라는 여행자거리와 일본인 거리로 많이 알려진 레탄톤, 호치민 밤문화를 주도하는 수많은 클럽과 트렌디한 루프탑들, 로컬의 정서를 느낄수있는 야시장까지 수많은 호치민의 밤문화들이 밀집되어서 새로운 형태의 문화를 형성해 놓은 도시로써 현재는 유흥의 가장 거대한 시장이자 베트남의 주요도시라고 할수있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많은 외국인관광객들을 상대하기때문에 생각보다 언어적인 부분에서 수월한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외국에도 호치민 밤문화는 굉장히 유명할 정도로 잘 가춰져있는 몇안되는 도시중에 하나로도 꼽히는 아주 활기찬 곳입니다.
길을 걷다 보면 귀가 찢어질 것 같은 음악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아기를 아스팔트 위에 재우는 베트남 아줌마도 있고 초등학생 정도 돼 보이는 꼬마가 팁 받으려고 불쇼를 하는 모습도 볼 수 있고, 마약을 하면서 남자 손님을 기다리는 트랜스젠더도 있고, 어떻게든 여행자들의 삥을 뜯으려는 베트남 제비도 보이는 등등 정말 별걸 다 볼 수 있는 장소입니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남들은 사기라고 말하거나, 가라오케 여성이라 말하거나, 워킹걸이라고 말하는 것은 물론, 프로필과 다른 인력이 투입된다고 하는 등등
Report this page